본문 바로가기
공유

[공유] 매경 이코노미 잡지 할인 받는 방법

by 산책하기 좋은 날 2021. 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작년부터 신문을 보고 싶어서 기웃거렸습니다. 그런데 신문은 시간이 지나면 왠지 숙제가 되어 버릴 거 같아서 망설이고 있었어요.

 

  인터넷으로 기사를  접할 수도 있지만, 제가 자꾸 샛길로 빠집니다. 집중이 잘 안되는 거죠. 스마트폰으로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내가 읽었던 내용이 뭐였는지 생각이 안나기도 합니다. 인터넷에도 양질의 기사가 많지만 한 분야에 대해서 집중해서 읽어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예전에는 주말에 도서관에서 잡지류를 읽었었는데 이제 아기도 있고, 잡지류는 대여가 안되고 해서 고민이 됐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잡지 관련 사이트가 있더라고요. 더 매거진(themagazine.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976&cate_no=27&display_group=1)입니다. 사이트에서 다루는 잡지가 광범위합니다.

 

  매주 1부씩 우편으로 발송해주는 것도 있고 분기별로 보내주는 것도 있었어요. 예전에 메모해놨던 수첩을 다시 찾아보니 보고 싶은 잡지가 시사, 자연, 경제 관련된 것들이었어요. 시사 관련해서는 시사인을, 경제 잡지는 매경 이코노미를 많이 보시는 것 같았어요. 또 저는 자연에 대해 관심이 있어서 찾아보니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잡지 형태로도 발간되고 있었어요. 

 

  그래서 계산을 해보니, 1년 기준으로 할인을 받아도 시사인 18만원, 매경 이코노미 16만 원, 내셔널지오그래픽 19.2만 원이더라고요. ㅜㅜ. 움.. 10~20만 원 정도는 나중을 위해서 써도 좋지만, 50만 원은 과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요새 주식과 부동산 이야기들 많이 하시죠. 저도 아는게 없어서 몇 년 전에 주민센터에서 부동산 경매 관련해서 강의를 들었어요. 기억에 남는 것은 확정일자 받는 것 밖에 없긴 해요 ^^; 주식은 하나도 모르는데 아이가 자라면서 뭔가 도움을 요청할 때 해 줄 얘기가 없겠다 싶었어요. 저 또한 남은 인생을 살아가면서 경제 공부가 중요하겠다는 생각도 들었고요.

 

  더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폭풍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작년 10월에 검색했으니 벌써 4개월이 다 되어가네요. 매경 이코노미 잡지를 16만에서 10만 원으로 더 할인받을 수 있더라고요. 텐인텐이라는 다음 카페에서 회원 가입하시어 할인받으실 수 있어요. 1월 25일부터 2월 28일까지 행사가 진행됩니다. 4개월 동안 출석 체크한 보람이 있었어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로 따라 들어가시면 됩니다.

cafe.daum.net/10in10/9BZB/14925

 

  그저께 카페에서 신청을 했더니 다음날 확인 문자가 왔습니다. 자동 연장되기 때문에 해지 시 만기 일자에 맞춰서 해지해야 하고, 해지하지 않으면 자동 발송된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공부는 학교, 회사 졸업하면 끝이라고 생각하고 풀어져 있었는데, 두뇌 회전도 예전 같지 않고 자꾸 단어도 잊어버리네요. 좀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기도 하고요. 어쩌면 공부는 인생에 걸쳐 계속해야 되는 것 아닐까 합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공부에 설레네요ㅎ

 

  이웃분들께도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규 아파트 분양 받을 때(청약 당첨 후) 주의점  (0) 2023.01.10

댓글